뉴라이트를 지지하는 이문영(초록불) [고려노총각이 맞았다..]

♥Tomato : 초록불님 어떻게 지내세요? 하시고 계신 일, 관심 있게 진행 중인 일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 초록불 : 굿데이 온라인에 연재하고 있는 <삼국지연의> 와 다음 출간작이 될 <서동요> 쓰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세가지 글을 한꺼번에 써야 해서 무척 힘들었는데, 다시는 그런 무모한 짓을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회사를 그만둘 때만 해도 하루에 원고지 50매를 쓰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하루에 100매는 못 쓰겠냐고 생각했었는데, 집에 있어보니 어림도 없는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더군요. 하루가 정말 빨리 가 버립니다.

♥Tomato : 초록불님 이글루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 초록불 : 사실은 아는 분들이 한 분, 두 분 여기에 둥지를 트시는 바람에 얼떨결에 따라와서 열게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댓글을 달게 하신 분들이 많아서(저도 그렇습니다만) 가입을 하니까 이글루가 하나 생기더군요. 기왕 생긴 놀이터라 그동안 써놓았던 글들을 옮겨오기 시작했습니다. 사방에 널려 있던 글이라 오만 잡것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중점을 두고 싶은 곳은 전공이기도 한 <역사> 카테고리겠지만, 요즘은 그리 좋은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공부를 안 하니 당연한 이야기죠)

♥Tomato : 여러 권의 책을 쓰셨는데 가장 애착이 가는 책은 어떤 것인가요?
★ 초록불 : 한 권만 권했다가는 다른 출판사가 삐질 게 분명하고, 그러면 생계에 곤란이 생길 것 같은데요…-_-;; 열 손가락 중 깨물어서 안 아픈 손가락이 없다는 이야기로 대신하지요. (아직 다섯 손가락밖에 없습니다만)

Top